지니어트 로고

한파 속 걷기

와 역대급 최강 한파입니다

보온에 신경써도 추위가 엄습해서

그냥 접고 들어와 계단오르기와 홈트로

대체해서  오운완 했어요.^^

한파 속  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roh69
    저희 동네는 남쪽이라 그런지 많이 춥다고 해도 걸으니까 추운 줄 모르겠더라고요.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단단히 싸고 걸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작성자
    다행입니다 걷는게 제일 좋기는 한데  엄두가 안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