솦길 따라 걸었네요.

솦길 따라 걸었네요.

점심 든든하게 먹고 나와 나무들이 곱게 자란 산책길 따라 걸으면서 소화도 시키고 혈당 관리도 하네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신혜림
    만보 잘 걸어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꾸준한 걷기운동으로 건강한 시간이네요 
  • 쩡♡
    점심 식사 후 걷기 운동
    잘 챙기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산책으로 소화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