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추석은 역시 전이지요

낮에 전 부쳤어요

동그랑땡, 깻잎전, 동태전, 애호박, 고구마전 했어요

역시 부칠때 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나중에 먹으려니 손이 잘 안가요.그래도 빠질수 없는 명절 음식이네요

추석은 역시 전이지요

0
0
댓글8
  • 킹로또
    동그랑땡부터 고구마전까지 
    다양해서 좋네요ㅎ
    
  • Heat
    잘보고갑니다
    연휴 잘 보내세요 ^^
  • 들꽃7
    추석은 역시 전 맞지요 
    전이 빠지면 안되지요 
    수수깡7
    작성자
    맞아요.
    전이 빠지면 안 됩니다
  • 건빵맛과자
    추석레는 전이 최고입니다 
    부칠때 먹으면 따뜻하니 맛있어요 
    수수깡7
    작성자
    따뜻한게 최고요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추석에 먹는 전 좋죠
    저도 오늘 많이 먹었어요
    수수깡7
    작성자
    많이 먹어도 또 있어요.
    역시 푸잠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