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삶은 계란

삶은 계란

배고플때

바나나 먹었는데 

단백질도챙기고 포만감도

챙기기위해 직접삶아

식사전 두개씩 먹어줍니다

굳이 흰자노른자가리지않고

다먹어줍니다

1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Dub
    갑자기 삶은 계란
    땡기네용ㅎ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쉽게 간식으로
    든든하게좋아요
  • 건빵맛과자
    계란 진짜 너무 좋네요 
    단백질 섭취로 최고입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단백질 섭취로
    구운계란도좋아해요
  • 핑크핑크퐁퐁
    밥먹기전에 먹으면 밥을 조금만 먹게 되서 좋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맞아요
    배고픔을 잘 참질못해요
  • 쉬림프
    와 맛있게 익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약간반숙 잘하셨네요
  • 수수깡7
    하얀계란이 예뻐보이네요
    잘 드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맞아요
    하얀계란이 비린내가
    좀덜나는것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맛있게 드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맛나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흰계랴이라
    노른자가 더진해보여요
  • 로블ㅎ
    계란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삶은겨란으로
    단백질보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