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ㄴㄴ니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실 수 있게 커피머신 기계를 샀어요 ,, 홈카페 오픈하려고 ,, 항상 떨어지지 않게 캡슐과 얼음, 생수를 구비해놓고 있어요 당이 들어간 음료들은 살찔 것 같아서 부담스러운데 아아는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다들 이번 무더운 여름도 잘 이겨내보아요!
0
0
댓글10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실 수 있게 커피머신 기계를 샀어요 ,, 홈카페 오픈하려고 ,, 항상 떨어지지 않게 캡슐과 얼음, 생수를 구비해놓고 있어요 당이 들어간 음료들은 살찔 것 같아서 부담스러운데 아아는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다들 이번 무더운 여름도 잘 이겨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