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운동과 홈트~

유산소 운동과 홈트~유산소 운동과 홈트~

 

 

 

오늘도 아침에 나가서 러닝했어요

날이추워져서 손이 시렵더라구요

뛰니까 금새 좋아졌어요

 

월요일 모두 수고 많으셨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아침햇살77
      3월 날씨입니다.
     캐시홈트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러닝 홈트 수고하셨어요 
    건강한 운동 오늘도 홧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운동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하루도 계획적으로 흘러 가는 것 같아요 올해 목표는 건강 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꼼꼼엄마
    아침 홈트운동 꾸준히 잘 해 주시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말씀 감사합니다
    매일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유산소운동 너무 열심히 하셨네요
    오늘 낮에는 풍경이 좋았나 봐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요즘 추워져서 운동하기 조금 힘드네요
    유산소운동 늘렸더니 감기 기운이 생겼어요
    내일은 쉬엄쉬엄 하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에는 추웠는데 러닝하셨군요
    유산소운동과 마무리 홈트까지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그나마 운동을 좋아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개운하고 하루 시작이 상쾌 하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야고
    월요일부터 러닝이라니, 에너지가 뿜뿜하시네요! 🔥 저도 건강을 위해 운동해야 하는데, 요즘 날씨가 완전 🐶춥잖아요. 🥶 추위 때문에 집콕만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운동 욕구가 활활🔥 타오르네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마무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저는 다행히 운동을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근데 살은 별개인가 봐요^^;
    그렇다고 이 찌는 스타일도 아니라서요
    좋아하는 운동 한다 생각하고 계속 하려구요
    감사합니다
    
    
  • 쩡♡
    유산소와 홈트까지 열심히 운동
    하셨네요.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요즘 다시 추워져서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운동은 가기 전이 더 힘든거 같아요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