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홈트를 보통 일어나서 바로 하는편인데 오늘은 그때가 제일 컨디션이 좋았답니다. 이렇게 3개를 할 수 있었어요.
안빼먹으려 하는 스쿼트 ~
코어도 중요하죠~
오전산책 다녀와서 너무 힘이 들었지만 플랭크 1분만슨 했답니다. 이거 할 때는 컨디션이 최악이었는데 딱 이것까지 하고 완전히 뻗었네요.
0
0
댓글0
캐시홈트를 보통 일어나서 바로 하는편인데 오늘은 그때가 제일 컨디션이 좋았답니다. 이렇게 3개를 할 수 있었어요.
안빼먹으려 하는 스쿼트 ~
코어도 중요하죠~
오전산책 다녀와서 너무 힘이 들었지만 플랭크 1분만슨 했답니다. 이거 할 때는 컨디션이 최악이었는데 딱 이것까지 하고 완전히 뻗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