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아침에 7천보걷고 점심먹고 3천보 걷고 왔어요

낮에는 아직도 많이 덥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일요일 만보걷기 완료했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만보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오늘도 응원 드릴게요 
  • 셰인
    만보 달성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고생하셨습니다.
  • 미주장
    이른 만보 완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쾌 더웁네요
    들꽃7
    작성자
    이른만보가 너무 힘들었네요 
    낮에 너무 더웠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로니엄마
    일찍 마무리 하셨네요 잘 하셨어요 
    저는 새벽에 걷기를 하고 지금까지 정지 상태 입니다. 
    들꽃7
    작성자
    항상 저녁먹고 걷다가 낮에 걸었더니 넘 더웠어요 
    새벽에 걷기 너무 잘 하셨네요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