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반쯤 늦은 아침을 먹고~~
12시 좀 넘어서 헬스장 출근햇습니다 ㅎㅎ
와~~ 간만이어서 그런가
어제 탄수화물을 좀 많이 먹어서 그런가
운동이 잘되더라구요💪😆
헬스장에서 원래 샤워 안하고 바로 집에 오는데
오늘은 샤워도 하고 나왔네여 ㅎㅎ
기분좋은 한주의 스타트~~
0
0
댓글0
9시반쯤 늦은 아침을 먹고~~
12시 좀 넘어서 헬스장 출근햇습니다 ㅎㅎ
와~~ 간만이어서 그런가
어제 탄수화물을 좀 많이 먹어서 그런가
운동이 잘되더라구요💪😆
헬스장에서 원래 샤워 안하고 바로 집에 오는데
오늘은 샤워도 하고 나왔네여 ㅎㅎ
기분좋은 한주의 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