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랜만에 헬스장 다녀왔어여~

9시반쯤 늦은 아침을 먹고~~

12시 좀 넘어서 헬스장 출근햇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헬스장 다녀왔어여~오랜만에 헬스장 다녀왔어여~

 

와~~ 간만이어서 그런가

어제 탄수화물을 좀 많이 먹어서 그런가

운동이 잘되더라구요💪😆

 

헬스장에서 원래 샤워 안하고 바로 집에 오는데

오늘은 샤워도 하고 나왔네여 ㅎㅎ

기분좋은 한주의 스타트~~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