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아침러닝과 오늘의 걸음~

 

아침에 나가보니 어제보다 5도 가량 내려갔더라구요

달리기 하면서 땀을 뺐는데 중간에 잠시쉬니까 

완전 추워서 자동으로 다시 달렸어여^^;

 

이제 가을도 얼마 안남은 거 같아요

부지런히 운동하면서 즐겨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일요일에도 러닝과 만칠천보 
    걷기운동 수고 많으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