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아침에 나가보니 어제보다 5도 가량 내려갔더라구요
달리기 하면서 땀을 뺐는데 중간에 잠시쉬니까
완전 추워서 자동으로 다시 달렸어여^^;
이제 가을도 얼마 안남은 거 같아요
부지런히 운동하면서 즐겨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0
0
댓글1
아침에 나가보니 어제보다 5도 가량 내려갔더라구요
달리기 하면서 땀을 뺐는데 중간에 잠시쉬니까
완전 추워서 자동으로 다시 달렸어여^^;
이제 가을도 얼마 안남은 거 같아요
부지런히 운동하면서 즐겨야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