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어나기도 일찍 일어나지 않았는데 막상 일어났을 때도 운동을 바로 못했어요. 어지러움이 아직도 남아 있더라고요.
우선 스트레칭 시작하고 잠깐 앉아서 자비명상까지 했답니다.
맞춤 운동 11회차도 하고요.
스쿼트와
플랭크를 하긴 했는데 몇 동작은 조금 설렁하게 했네요. 매번 하던 운동인데 오늘은 동작에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0
0
댓글0
오늘은 일어나기도 일찍 일어나지 않았는데 막상 일어났을 때도 운동을 바로 못했어요. 어지러움이 아직도 남아 있더라고요.
우선 스트레칭 시작하고 잠깐 앉아서 자비명상까지 했답니다.
맞춤 운동 11회차도 하고요.
스쿼트와
플랭크를 하긴 했는데 몇 동작은 조금 설렁하게 했네요. 매번 하던 운동인데 오늘은 동작에 어려움이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