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이
아침에 홈트 끝내고 아침에 시간이 빠듯했지만 얼른 플랭크하고 출근했답니다.
7시 반에 나가서 일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12시까지는 일하고 퇴근하면서 만보 채울려고 좀 더 걷어다녔네요.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도 하고~
진짜 오늘은 딱 만보만 넘겨 들어왔어요.
1
0
댓글2
아침에 홈트 끝내고 아침에 시간이 빠듯했지만 얼른 플랭크하고 출근했답니다.
7시 반에 나가서 일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12시까지는 일하고 퇴근하면서 만보 채울려고 좀 더 걷어다녔네요.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도 하고~
진짜 오늘은 딱 만보만 넘겨 들어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