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운동

아침에 홈트 끝내고 아침에 시간이 빠듯했지만 얼른 플랭크하고 출근했답니다.

일요일 운동

7시 반에 나가서 일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12시까지는 일하고 퇴근하면서 만보 채울려고 좀 더 걷어다녔네요. 집에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도 하고~

일요일 운동

진짜 오늘은 딱 만보만 넘겨 들어왔어요.

일요일 운동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수고하셨어요 
    오늘은 날씨가 제법 좋더라구요 ㅎ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작성자
    날씨가 확실히 좋아졌지만  혹시 추울까봐 히트텍 챙겨입었거든요. 그래서인지 7시에 나가서 1시쯤 퇴근할 때 추위는 안 탔네요. 조금 더운 건 괜찮은데 추위를 못 찾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