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넘 덥게 입고 나갔나봐요 ㅠㅠ 위아래 다 기모입었는데 넘 더워서 개운하개 뛰질 못하겠더라구요 얼마전에 추워져서 운동복 다 정리해서 넣어뒀는데 다시 꺼내야 하까봐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