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영하기

저는 매일 오전11시에 수영강습을 받고있습니다.수영배운지 25년이지났어요.토.일요일 제외하고 매일 빠짐없이 운동먼저하고 볼일보러다닙니다. 같이 수영모임도 생기니까 즐겁고 재밋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나만의 꿀팁은 바로 수영장가서 씻고 씩씩하게 물살을 가르며 신나게 살아가는게 나만의 운동정보입니다. 다른분들도 재밋는 운동정보와 꿀팁을 공유합시다.건강을 유지하는데는 운동만큼 좋은게 없어요.짧은시간을 내서라도 나만의 운동을 하나쯤 가져봅시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고래사
    지인분 중에도 수영을 꾸준히 하시는 분이 계신데,
    몰라보게 건강해 지시고 활력있어 지셨네요. 수영 정말 좋아요.
  • Jess19
    저도 수영 배우고 싶은데
    하시는분들보면 멋지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 저도 수영배우고 싶은데
    주위에 수영장이없네요 ㅠㅠ
  • highway032
    25년 대단하십니다 수영 멋지십니다~~ 
  • 킹로또
    수영하는 분들을 보면 신기해요 저는
    잠수밖에 못하거든요ㅠ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수영은 아니지만 걷기운동을 20년 넘게 꾸준히 하고 있어요..
    운동은 꾸준함이 생명인듯 합니다...
  • jeonghee
    작성자
    참여합니다.
    inbound494794585388952996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