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저는 매일 오전11시에 수영강습을 받고있습니다.수영배운지 25년이지났어요.토.일요일 제외하고 매일 빠짐없이 운동먼저하고 볼일보러다닙니다. 같이 수영모임도 생기니까 즐겁고 재밋고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나만의 꿀팁은 바로 수영장가서 씻고 씩씩하게 물살을 가르며 신나게 살아가는게 나만의 운동정보입니다. 다른분들도 재밋는 운동정보와 꿀팁을 공유합시다.건강을 유지하는데는 운동만큼 좋은게 없어요.짧은시간을 내서라도 나만의 운동을 하나쯤 가져봅시다.
1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