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매일 습관처럼하는 걷기운동!!

 

운동을 처음시작할때 제일 시작하기 쉬운게 바로 걷기운동인거같아요!! 

저는 점심먹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오지않으려해요

사무직이다 보니 너무 많은 시간 앉아있어서,,,

회사 근처 한바퀴 돌다 들어오고

퇴근후에는 근처 공원에서 가서 걷기 운동해요~~

공원에는 운동하는 사람도 많고

신나는 노래들으면서 빠르게 걸으면 스트레스 풀려요

집밖을 나가는게 어렵지 나가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ㅎㅎ

 

매일 습관처럼하는 걷기운동!!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킹로또
    퇴근후에는 피곤해서 쉽지 않은데 공원에서 
    걷기 운동 하고 계시네요. 화이팅!!
    
  • 고래사
    의식적으로 걸으시려고 노력하시니,
    그 노력의 결과들이 아름다운 변화로 찾올꺼예요.
  • 샤랄라라라
    습관처럼 하는 걷기운동 참 좋네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좋은 습관입니다
    걷기 최고!!
  • 프로필 이미지
    orangebobo
    그러게요..침대에서 벗어나면 그다음 순간은 힐링타임이 오는듯 합니다..
    즐점하세요..
  • 이겼다
    그렇죠..
    집 밖 나가기가 어려워요..
    안나가려고 핑계거리만 생각하게 되네요, 
    화이팅 입니다 
  • hnlovejs
    저도 습관처럼 운동을 생활화하고 있어요 운전하고 의자에 앉아있는 일이 많다보니 걸을시간이 없는 것같아요 시간을 내어서 걷는 거 좋아요
  • Qwertyu
    마자요 항상 헬스장이나 운동하러가는 그때만 힘들지 
    막상 하고 나면 뿌듯하구 개운하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