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운동을 처음시작할때 제일 시작하기 쉬운게 바로 걷기운동인거같아요!!
저는 점심먹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오지않으려해요
사무직이다 보니 너무 많은 시간 앉아있어서,,,
회사 근처 한바퀴 돌다 들어오고
퇴근후에는 근처 공원에서 가서 걷기 운동해요~~
공원에는 운동하는 사람도 많고
신나는 노래들으면서 빠르게 걸으면 스트레스 풀려요
집밖을 나가는게 어렵지 나가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ㅎㅎ
1
0
댓글8
운동을 처음시작할때 제일 시작하기 쉬운게 바로 걷기운동인거같아요!!
저는 점심먹고 바로 사무실로 들어오지않으려해요
사무직이다 보니 너무 많은 시간 앉아있어서,,,
회사 근처 한바퀴 돌다 들어오고
퇴근후에는 근처 공원에서 가서 걷기 운동해요~~
공원에는 운동하는 사람도 많고
신나는 노래들으면서 빠르게 걸으면 스트레스 풀려요
집밖을 나가는게 어렵지 나가면 정말 좋은거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