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운동 최고

만보걷기운동 최고

저는 만보 걷기 운동을 주로 해요

일상 틈틈히 걷는 걸로는 만보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퇴근 후 산책이나 운동으로 만보를 채웁니다

만보를 걸으면 포인트를 주는 어플도 있어서 더욱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모두 많이 걸으시고 건강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킹로또
    저도 요즘 채린지 때문에 만보 걷기 하고 
    있어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madin
    대단하세요 만보 도전해보겠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깜찍도도
    퇴근 후 걷기로 만보 채우신다는게 평일 만보달성으로 한눈에 보입니다
    주말저녁 잘 쉬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도 만보했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그냥한번1
    벌써 5번이나 만보를 채우셨네요  대단하십니다
    매일 꾸준하게 만보 걷는게 쉽지는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