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나만의 운동기구 - 런닝머신

나만의 운동기구 - 런닝머신

 

달리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무산소 보다는 유산소 운동을 좋아해요.

하체도 많이 사용하게 되고

땀도 많이 나서 헬스장 가면 

바로 런닝 머신으로 직행합니다.

나머지는 마무리 운동겸 한바퀴 돌아주는 식으로

근력운동해요.

요즘엔 실내보다는 실외 런닝을 좋아하지만

아직도 헬스장 하면 런닝머신부터 떠오르는

헬린이는 어쩔 수 없나봐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고래사
    러닝머신 추천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누구든지, 컨디션에 맞춰서 하면서도 꾸준히 할 수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 성공다이아
    러닝머신보니까
    또 뛰고싶으면서도 두려워요 ㅋㅋ
    madin
    작성자
    댓글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바다사랑태양
    헬스장의 러닝머신은 필수코스죠...ㅎ
    러닝머신 운동하고 근력운동하고 다시 러닝머신 운동 루틴...좋은 것 같아요...^^
    madin
    작성자
    댓글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그냥한번1
    실내에서 할수있는 제일 보편화된 운동이지만
    제대로 꾸준히 하면 운동 효과는 크죠
    꾸준히 하시면 건강하실 겁니다
    madin
    작성자
    네 꾸준한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 반달진
    저도 유산소는 좋아하지만,
    러닝은 왜이리 안 친해지는지 모르겠어요
    madin
    작성자
    재미가 없어서 더 그런걸 수 있어요
    음악이나 영상보면서 하면 그나마 
    할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