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헬스장 최애 파워렉

헬스장 최애 파워렉

 

 

역시 헬스장은 파워렉.. 파워렉 좋은데 오늘은 등 운덩  하느라..

 

ㅋㅋㅋ 저눙 파워렉에서 하체하는 걸 매우 됴아합니다! 아직 헬리니지만 곧 더 높은 중량과 더 정교한 자세를 가질 수 있겠죠.

 

첨엔 근략 운덩 증말 싫었는데 지금은 분할 운덩 할 수 있게 되서 너무 기뻐용!

 

여러분도 헬스장 고고 근략 운동 하러 고고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복실복돌
    파워렉은
    어디부위에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