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운동 하루 만보 무조건 걷기

살면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건강이지요.

나이가 들면서 더 건강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전 비가오나 눈이오나 무조건 하루에 만보이상씩 걷는답니다. 크게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될지 모르나 소화 잘되고 몸이 가벼워 짐을 느낀답니다유산소운동 하루 만보 무조건 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냥이키우기
    저는 걷기가 최고라 생각하고요
    좋은데 가셨네요 
  • 이닝지아
    비랑 눈오면 만보걷기 쉬었어요.
    이제는 비,눈와도 만보걷기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만보 무조건 걷기 좋죠
    하지만 무리는 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 Jess19
    와 산길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
    걷기도 좋을거같아요.
  • 천하무적챈진
    출렁거리는 다리는 못 건너지만 풍경은 넘 좋네요^^
  • 지도
    매일 만보걷기 넘 잘하고 계시네요
  • 은하수너머
    걷기하면 소화가 잘돼서 좋아요
    정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정말 당연한 말씀.건강최고죠.
    사진멋지고 걷기 응원합니다.
  • ymittang
    걷기 너무 좋운고같아요
    공기 좋운곳에서 걸으면 더좋을고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