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유산소 운동은 바로 걷기입니다. 가을 날씨라서 걷기 딱 좋아요 걷는 것이 가장 쉽게할수있는 유산소 운동이라고 생각들어요. 무엇보다 만보걸으면서 포인트도 적립하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걷기로 모두들 건강 챙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