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걷기가 가장 좋은 유산소 운동!!!!

걷기가 가장 좋은 유산소 운동!!!!나만의 유산소 운동은 바로 걷기입니다.

가을 날씨라서 걷기 딱  좋아요

걷는 것이 가장 쉽게할수있는 유산소 운동이라고 생각들어요.

무엇보다 만보걸으면서 포인트도 적립하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걷기로 모두들 건강 챙겨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냥이키우기
     식빵 한덩어리 태우셨어요 
    잘 하셨어요  
  • 이닝지아
    꾸준한 유산소운동만큼 좋은운동이 없지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유산소 너무너무 좋죠
    같이 오늘도 만보해봐요
  • Jess19
    부상도 없고 가장 쉬운 운동이죠
    좋은하루되세요.
  • 지도
    가볍게 할수 있는 걷기 넘 좋아요
  • 은하수너머
    가을이라 선선하니 걷기 좋은 계절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 레몬그린
    요즘 걷기 참 좋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ymittang
    걷기가 젤 편하게 할수잇는 운동같아요
    저도 만보 항상걸어요
  • 언제나행복
    유산소운동은 뭐니뭐니해도 걷기가 최고인것 같아요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