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운동으로는 줄넘기가 최고~

 

유산소 운동으로는 줄넘기가 최고~

 

다이어트가 필요할 때 항상 유산소 운동 줄넘기 하기!

 

아무리 걸어봤자 운동도 안됐는데 줄넘기는 조금만 해도 땀범벅이 된다.

 

20년 전부터 줄넘기를 자주 했는데..

지금도 살이 좀 붙은 것 같다 싶으면 줄넘기 가지고 놀이터로 나간다는~

 

1,000개 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아서 운동 시간도 줄어든다.

 

어제, 그제 먹은 음식들이 살로 가기 전에 바로바로 빼주기~~

 

저랑 같이 줄넘기로 다이어트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시나몬애
    저도 20대 때는 줄넘기를 했었는데
     지금은 러닝은 하는데
     체력이 많이 좋아져 
    줄넘기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때는 힘들었던 것 같은데 ....
    비 오는날 줄넘기를 들고
     고가도로 밑에 길 스장에서
     줄넘기를 한번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