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요즘 곳곳에 운동기구 잘 해놓은 곳이 너무 많지요? 저는 아파트 1층에 있는 운동기구 모아놓은 곳 가끔 갑니다. 대단히 운동할려고 하는 건 아니고 가끔 하면 놀이기구 기분이더라고요. 요즘 더워서 새벽에 가거나 7시 이후에 잠깐 놀러갑니다. 귀여운 반려견 델꾸 다니는 분들도 많고 힐링됩니다. 돈 내고 가는 헬스장도 좋지만 야외가 저는 더 선호요.
다들 오운완 하세요. 화이팅!!!!
0
0
댓글3
요즘 곳곳에 운동기구 잘 해놓은 곳이 너무 많지요? 저는 아파트 1층에 있는 운동기구 모아놓은 곳 가끔 갑니다. 대단히 운동할려고 하는 건 아니고 가끔 하면 놀이기구 기분이더라고요. 요즘 더워서 새벽에 가거나 7시 이후에 잠깐 놀러갑니다. 귀여운 반려견 델꾸 다니는 분들도 많고 힐링됩니다. 돈 내고 가는 헬스장도 좋지만 야외가 저는 더 선호요.
다들 오운완 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