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7 년전 아파트를 입주할때 휘트니센터가 있어서 참 좋겠다.. 해놓고 거의 방문하지 않았어요
작년봄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휘트니센터를 찾게 되었는데요
근력운동기구 다 있고
비와도 걱정없고 추워도 걱정없어서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하기 너무 좋았어요
대부분 집에 운동기구 있으면 옷걸이 된다고 하죠?
휘트니센터도 딱 그느낌인거 같아요
가까이 있으니까 언제든지 갈 수 있는데 잘 안가게되는..
저는 가까이 있는 휘트니센터덕에 다욧 성공적으로 하고 있어요
0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