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니 서울에 이런곳이!

신금호역에 위치한 대현산 배수지공원입니다

관리가 잘 되서 있어 운동하기 너무 좋아요

아이들과 놀러오기도 좋고 모래놀이터도 있답니다

가족과 소풍오기 딱 좋아요

나무도 많고 서울에 이런곳이 있나 할 정도로 너무 좋아요.신금호역 2번출구에서 바로 앞이라 역이랑도 가까워요

우리 공원 놀러오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킹로또
    대현산 배수지공원 가보고
    싶네요
  • 랄라러랄
    가까운곳에 그런 곳이 있음 넘 좋아요!
    요즘은 더워서 나가기가 싫으네요
  • 후리지아3270
    시원하니 운동 할맛 나겠어요
    도시락 싸서 나들이 가고 싶네요
  • 로즈마리2002
    아름드리 나무가 많네요
    운동하기 딱이네요 
  • 곽성은
    멋지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미여니70
    금호동에 이런 공원이 있군요. 걷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