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 썩은 부분만 적당히 제거해 줍니다.

찜기에 넣고 너무 익지 않을 정도로만 삶아 줘요
너무 익으면 썰때 부스러질 수도 있습니다.
밤고구마를 추천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을 때 바삭합니다.
적당히 익은 고구마를 얇게 썰어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5~20분 정도 구어 줍니다.
중간 중간 익은 상태를 보고 시간을 조절해 주세요

그러면 겉은 파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또 다른 고구마의 매력에 빠지실꺼에요.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1
0
댓글25
  • 킹로또
    고구마를 얇게 하는게 핵심이네요
    겉바속촉 맛나보여요
  • 건빵맛과자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맛있겠어요 
    과자 대신에 먹으면 맛있겠어요 
  • 엉지사랑해
    고구마 너무 맛있어보이네여 
    저도 먹어보고 싶습니다ㅜ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에어프라이어로 이제 고구마도 굽네요
    역시 대단한 물건입니다
    달남99
    작성자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정말 좋아요
    대단한 물건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겉이 바삭해서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달남99
    작성자
    정말 바삭해서 맛나요
    감사합니다.
  • 람라미
    에프에 구우면 바삭하니 맛있어요 진짜 최고의 간식
    달남99
    작성자
    맞습니다.
    에프에 구우면 최고의 간식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에어프라이어가 고구마가 잘 구어졌어요. 맛있게 드셨을꺼 같아요.
    달남99
    작성자
    에프 때문에 여러 사람 고생 덜하죠
    세상 참 좋아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쫀득하니 너무 맛나보입니다
    에프로 돌리면 더 달아져요
    달남99
    작성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합니다.
    더 달콤하죠
  • 건강하자으니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구우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렇게 얇게 썰어서 해주면 더 맛있겠네요.
    달남99
    작성자
    드셔보셨군요
    저도 가끔해먹어요
  • 선물부자
    군고구마 너무 맛있죠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단 맛이 더 올라오는거 같아요
    달남99
    작성자
    군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에프가 참 고맙죠
  • 털보꾸기
    에프에 고구마 돌려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죠.
    김치 올려서 먹고 싶네요 
    달남99
    작성자
    에프에 고구마 구워보셨군요.
    김치랑 먹음 더 맛나요~
  • 깐뚱
    아하 일단 함 쪄주고 에어프라이기로 굽는 방식이군요
    것두 함 하봐야겠네요 팁 감사해요
    달남99
    작성자
    저도 다른분한테서 배웠네요.
    함 해보셔요. 맛나요
  • 애니홀릭
    솔직히 고구마는 걍 굽고 쪄먹기만해도 맛있죠~생각난김에 고구마 구워야겠어요 ㅋ
    달남99
    작성자
    고구마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다양하게 먹음 좋죠
  • 쉬림프
    바삭하니 맛있게 잘 구우셨네요
    고구마 구우면 맛있어요 
    달남99
    작성자
    정말 맛있어요
    한번 구워 먹으니 계속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