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는 쪄먹는 게 제일 건강해요

고구마는 쪄먹는 게 제일 건강해요

안녕하세요?

고구마는 쪄 먹는게 건강에 제일 좋아요.

  1. 1.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기.
  2. 2. 끝부분 자르기.
  3. 3. 채반 깔고 물 넉넉히 넣기.
  4. 4. 뚜껑 덮고 강불에 끓이기.
  5. 5. 끓으면 중불로 20분 끓이기.
  6. 6. 불 끄고 5분 간 뜸 들이기.
  7.  
0
0
댓글13
  • 킹로또
    찐고구마 색감이 너무 이뿌네요
    넘 맛났겠어요
    아핫
    작성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드셔 보세요.
  • 람라미
    쪄먹는 거 정말 맛있죠 역시 최고네요
    아핫
    작성자
    최고에요. 찐고구마는 사랑입니다.
  • highway032
    고구마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찐고구마 진리이죠 ㅎㅎ
    아핫
    작성자
    찐고구마 달달하니 좋죠.
    다이어트에 딱입니다.
  • 핑크핑크퐁퐁
    쪄먹는게 제일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금방 쪄서 바로 먹으면 더 맛있죠
    아핫
    작성자
    찌는 게 제일 간단하고 좋아요.
    따끈할 때 먹어야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고구마도 뜸을 들이는군요
    그런데 요즘은 노오란 호박 고구마가 별로 없어요
    아핫
    작성자
    맞아요. 밤고구마가 맞아요.
  • 건빵맛과자
    고구마는 쪄먹눈게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에는 찐고구마 최고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다이어트에 고구마가 진짜 도움이 될까요?
    저도 먹고 싶습니다
    아핫
    작성자
    다이어트엔 고구마죠.
    최고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