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군고구마

달달한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그런지 약간 질척 했으니 군고구마 맛은 달달하면서 군고마향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구마는 얇고 길쭉한걸로 구워주는게 굽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높은 온도나 너무 낮은 온도에서 고구마를 굽지 말아주세요.

 

개인적으로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것보다는 밤고구마를 굽는게 좋은거 같아요.

 

따뜻할 때 군고구마를 맛있게 드셔보세요.

 

군고구마

0
0
댓글5
  • 킹로또
    호박 고구마로 만든 군고구마는
    촉촉해서 맛나요
  • 건빵맛과자
    군고구마 너무 맛있겠어요 
    에프에 돌리면 달달하니 좋네요 
  • 람라미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색깔이네요 ㅋㅋ
  • 쉬림프
    아주 색깔이 좋게 나왔네요 
    잘 구우셧어요
    군침 꼴깍
  • 앵두정원
    고구마 너무 잘익었네요.
    달콤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