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란후라이~

다이어트식 으로젤 간단한건

역시 계란이죠

삶아서두 먹고 계란후라이해서 고구마랑

같이먹음 포만감두 있고 경제적으로두 도움됩니다.  운동두 같이 해야되는다들아시죠계란후라이~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보통아이
    계란만큼 맛있고
    좋은 재료가 없지요
  • 핑크핑크퐁퐁
    단백질 섭취 잘 하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