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ㄴㄴ니
저는 여름이지만 에어컨 펑펑 틀고 쌍화차 마시기 추천 합미다!
살짝 달고 안에 밤이랑 견과류 넣어 먹으면 너무 좋아요!
가끔 과식 해서 밥 먹기 죄책감 드는 날 ㅋㅋㅋ 먹는데 나름 든든 해요!
물론 꼭 다욧 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름에능 건강을 챙겨야죠!
0
0
댓글13
저는 여름이지만 에어컨 펑펑 틀고 쌍화차 마시기 추천 합미다!
살짝 달고 안에 밤이랑 견과류 넣어 먹으면 너무 좋아요!
가끔 과식 해서 밥 먹기 죄책감 드는 날 ㅋㅋㅋ 먹는데 나름 든든 해요!
물론 꼭 다욧 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름에능 건강을 챙겨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