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ㄴㄴ니
한동안 비가 오다가 어제오늘은 해가 쨍쨍 뜨고 있네요.
저의 홈카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많은 커피중에 카누를 즐겨마셔요.
- 냉장고에서 각얼음을 꺼내 텀블러에 넣기
- 90프로정도 텀블러에 물을 넣기
- 카누 2개를 뜨거운물에 녹인다음 텀블러에 넣기
이러면 끝입니다 ~
조금 마시고 물채워서 희석시켜서 먹고 반복하네요
물도 마실겸 커피마실겸 ^^
0
0
댓글11
한동안 비가 오다가 어제오늘은 해가 쨍쨍 뜨고 있네요.
저의 홈카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많은 커피중에 카누를 즐겨마셔요.
이러면 끝입니다 ~
조금 마시고 물채워서 희석시켜서 먹고 반복하네요
물도 마실겸 커피마실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