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요일 만보걷기 🤖만삼천보

토요일 만보걷기 🤖만삼천보

 

아침에 즐겁게 운동하고 낮시간에 조금 걸었네요.

낮엔 많이 더운데 이시간엔 바람이 불고 시원해져요.

트렌스포머 보고 즐거운 하루 였네요~^^

 

토요일 만보걷기 🤖만삼천보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셰인
    날이 그래도 쫌 선선해져서 만보 걷기 성공 하기 수월해졌죠?ㅎㅎ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밤 되세요~~
  • 자스민꽃
    와우~~~ 만삼천보 벌써ㅎ 넘 고생하셨어요 ❤️❤️
    전 일히고왔는데도 이제야 6천이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