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피트니센터💪

어제도 피트니센터 가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몸 풀기 하고 허벅지 근력 운동에 윗몸 일으키기를

했습니다~^^

피트니센터💪

피트니센터💪

그리고 저의 요즘 최애 운동기구 로잉머신을 

했어요~^^

다리 아파서 척추 주사 맞고 운동하려니 

겁나서 우선 런닝머신을 30분으로 줄여서 하고 

로잉머신 30분 했답니다~^^

다시 생각해도 이 운동 기구가 있어서 행복해요ㅎㅎ

피트니센터💪

그 다음 하체운동 하고 런닝머신 30분 걷고 

벨트로 상반신 풀어주고 종아리 발바닥 풀어주고

운동 마무리 했습니다~^^

피트니센터💪

피트니센터💪

피트니센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