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피트니센터 가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몸 풀기 하고 허벅지 근력 운동에 윗몸 일으키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저의 요즘 최애 운동기구 로잉머신을
했어요~^^
다리 아파서 척추 주사 맞고 운동하려니
겁나서 우선 런닝머신을 30분으로 줄여서 하고
로잉머신 30분 했답니다~^^
다시 생각해도 이 운동 기구가 있어서 행복해요ㅎㅎ
그 다음 하체운동 하고 런닝머신 30분 걷고
벨트로 상반신 풀어주고 종아리 발바닥 풀어주고
운동 마무리 했습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