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만보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의 산책으로 춥습니다 . 낼은 더욱더 추워질것같아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의 만보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이쁜하늘이라 걷기 더 좋았어요
     수고 많으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걷다보면 앞만보지 하늘을 쳐다보는 기회가 별로 없어요.
    가끔씩 고개 운동 해봐도 좋을것같아요
  • 셰인
    꾸준히 실천하시는모습 멋지시네요~!푹 쉬셔서 피로회복 하시길^^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응원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