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홈트

아침에 홈트로 시작했어요

짧은시간이지만 하고나면 갸운해서 좋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홈트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꼼꼼엄마
    스트레칭 홈트 운동 잘 하셨네요~~
    건강하게 하루 시작해 보아요 
    저도 이 운동 매일 하고 있어요 
    들꽃7
    작성자
    스트레칭으로 홈트 했어요 
    매일 꼭 챙기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짧은시간이지만 땀은 비오듯 흐르는것 같아요
     수고 많으셧어요 
    들꽃7
    작성자
    홈트하고나면 너무 개운하네요 
    좋은 홈트라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