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4천보만 걸었어요

오늘은 4천보만 걸었어요

비바람불고 너무너무 춥네요

점심 먹으러 나갔다가 바로 집으로 고..

추워요..낼은 눈온데요..ㅡㅡ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