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루할틈 없는 유산소 운동-인터벌 러닝

전 한가지 동작을 반복적으로 하는게 정말 지겹고 재미없더라구요

특히나 집에 박혀서 몇개 안되는 동작 반복하는건 더더욱 하기 힘들고.. 

집이니까 금방 포기할수도 있기도 해서 운동에 재미를 못붙였는데엽

최근에 인터벌 러닝을 하면서 운동도 재밌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밖에 나가서 달리면 시원한 공기도 맡으면서 상쾌해져요 밖이라서 나온김에 열심히 완수하자라는 목표도 생겨서 포기도 안하고요

좋아하는 신나는 노래들으면서 일정한 속도와 시간으로 2분 걷고 2분 달리기 해주면 땀도 많이 나고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굿....

그냥 계속 달리는거보다 걷고 뛰고 반복하는게 더 살 빼는데 효과적이라하니 모두들 인터벌러닝 하시길^_<지루할틈 없는 유산소 운동-인터벌 러닝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킹로또
    전 걷기와 자전거 타기를 하는데
    인터벌 러닝 대단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유산소 운동으로 좋죠
    굿밤되세요 
  • 그냥한번1
    젛은 운동 방법인거 같아요
    걷기만 하는거 보다는 뛰고 걷고 이걸 반복해 주는게 운동 효과가 더 있다고 하더라구요
  • highway032
    인터벌 진짜 힘들던데 대단하세요 무릎이 안좋아 걷기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