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 운동의 베이직은 걷기 운동이죠 !

유산소 운동의 베이직은 걷기 운동이죠 !

 

보통 유산소 운동하면 걷기 운동이 대표적이더라구요

 

요새 날씨도 좋아서 실외걷기를 하기 좋더라구요

 

밤산책하면 선선하고 시원해서 딱입니다 !

 

연휴동안 푹 쉬고 다시 다이어트 시작하려고 하는데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게 바로 걷기죠 

 

자전거나 기타 유산소가 있지만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게 걷기 같아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냥이키우기
    저는 걷기가 최고라 생각하고요
    만보는 기본으로 걸어요 
  • 건강하자으니
    유산소운동에 걷기와 런닝이 정말 기본인 거 같아요.
    저는 거의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리나
    작성자
    그쵸 걷기는 무조건하고 있고
    가끔 런닝도 하고 있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맞아오 요즘 날이 선선해서 걷기 좋아요
    오늘도 걸어봐요 ㅎㅎ
    여리나
    작성자
    그쵸 요새 진짜 날씨 좋죠
    그래서 자주 걸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함께네
    유산소운동 걷기 최고입니다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제일 쉽게 할 수 있고
    리프레시도 되더라구요 ㅎㅎ
  • 바다사랑태양
    저도 유산소 운동은 걷기로 하고 있어요...
    오전 일찍이나 퇴근 후 저녁 시간대에 산책하면 정신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주말 저녁에
    가볍게 산책도 좋죠 ㅎㅎ
  • 레몬그린
    실외 걷기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여리나
    작성자
    날씨 좋아서
    걷기를 자주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