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소운동 팁 - "아침 공복 걷기"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납니다

5시 30분 정도에 일어나 이것 저것 준비하고

6시 전에는 집을 나서는데요

 

걷기가 좋은점은?

집을 나서자 마자 바로 운동이 시작된다!

배우기 위해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운동중에 이런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아침 일찍 1시간 30분 정도 꾸준히 걷고 있습니다

 

덕분에 4월 초부터 10월초인 지금까지 8킬로그램 뺐네요 😊 키 175, 몸무게 78.5👉70.5

유산소운동 팁 - "아침 공복 걷기"

4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넘 좋네요 꾸준함이 부러워요
    멋지십니다
  • 냥이키우기
      박수 보냅니다
     응원합니다 
  • 핑크핑크퐁퐁
    걷는건 따로 시간내지 않아서 좋죠
    응원합니다
  • 귤과파인애플
    아침일찍 일어나 한시간반을 걷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정말 부지런함에 감탄하고 갑니다~
  • 블루사슴
    8키로나 빼시고넘 부러워요.. ㅠㅠ 
    근데 전 아침잠이 넘 많아서 아침 일찍ㅈ운동은 힘들더라구요
  • 시아81
    대단하시네요.
    공복에 걸으면 배가고파서 더 힘들것 같아요.
  • 나비리
    와우 진짜 대단하신듯요. 공복 운동이 좋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우오ㅏ 감량축하드려요
    꾸준함 대단하세요
  • aettaett
    걷기로 감량 많이 하셨네요.
    여러 장점이 많은 걷기 운동이에요
  • 뽀로리야둘째
    꾸준한걷기 응원합니다 실천한다는게  쉬워보여도 잘안되는데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