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복근운동에 짱 abroller

저희집은 특별한 운동기구가 없는데요 이거 하나는 있어요. 바로 abroller.

예전에 한국에서도 많이 팔아서 집에 하나씩 있었던 그 운동기구인데 우리집 신랑이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는데 복근이 만글어지고 있어요. 저도 배워서 하고있는데 힘들지만 팔운동도 되고 요즘 운동이 되는거 같아 자주 하고 있네요 복근운동에 짱 abroller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그냥한번1
    abroller 이거 어렵지 않나요
    한번 본적이 있는데 쉽지않는 운동인거 같더라구요
    굳트
    작성자
    쉽지 않아요
    힘도 많이 들고 요령도 필요하더라구요
  • 레몬그린
    복근운동에 짱이네요
    자주 하시면 좋겠어요
    굳트
    작성자
    몇 번했는데 뱃가죽이 아파요..
    오늘도 몇개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이 운동기구 본것같아요
    롤러처럼 밀고 땡기며 하는건가봐여
    굳트
    작성자
    맞아요
    예전에 어느 집이나 굴러다녔던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