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뭐니뭐니해도 런닝머신

운동의 기본이죠

오늘같이 날씨도 어마어마하게 추운날엔

더더욱 나가기싫으니

런닝머신을 켜봅니다.

 

속도5정도로 한시간만 뛰면 만보는 거뜬합니다.

약간 땀날정도로 딱인것같아요.

아무것도 하기싫지만 

억지로라도 걷고나면 개운하긴합니다.

아직 한시간되려면 좀남았지만

열심히 뛰어?걸어봅니다ㅋ뭐니뭐니해도 런닝머신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뽀봉
    ㅇ운동이 기본인데..
    기본이 너무 어렵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날씨 영향안받는 런닝머신이죠.
    수고하셨어요
  • 야롱
    러닝 머신과 자전거 유산소운동의 백미죠~
    담달부터 헬스장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