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서 광려천 산책로

우리동네 아파트단지 바로옆에 엄청 큰 광려천이 있어요 그곳을 따라 양옆으로 산책로가 엄청 잘 깔려 있답니다

 자전거도 타고 킥보도도 타고 강아지데리고 산책시키는 사람들도 있고 단지의 세대수도 엄청 많고 내서 전체를 지나는 천으로 아주 길어서 많은 사람들이 운동해요

여름엔 아이들이 내천가에서 물놀이도 하구요~

내서 광려천 산책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송광
    요새는 지자체마다 하천에 산책길을 잘 만들어 놓는것 같아요. 여기도 너무도 좋은 환경으로 잘  만들어 놨네요 
  • 워니사랑1
    산책로가 넓게 있어서 사람들이 이것 저것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엔 물놀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