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프로틴우유

고구마 프로틴우유

다이어트중에 야식이 땡기거나 하면

너무 과하지 않게 삶은 고구마1개랑 뉴프로틴 우유로

탄수화물,단백질 골고루 섞어 먹어요.

다른 음식이 땡길때도 많지만 다이어트중이니까

굶는것보단 포만감 채우려고 먹기도 합니다.

0
0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짠가루
    고구마 진짜 맛있게 찌셨네요!! 한개 먹고싶어요~ㅎㅎ
  • agnes0117
    다이어트 중 야식이 당길 때 두유와 고구마 드시는군요. 오늘도 건강한 저녁되세요.
  • 소라2
    저렇게 평생 먹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자꾸 질려서 일반식으로 돌아가고 마네요.
  • 레몬그린
    간편하고 좋은 음식이네요
    잘드시고 건강하세요
  • 빌빌이
    와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구마네요. 한 번 해볼게요.
  • 바다사랑태양
    야식으로는 고구마가 좋은 것 같아요... 달달하고 포만감도 있고요...ㅎ
    뉴프로틴 우유로 단백질 보충하면 더욱 좋을 듯 하네요...^^
  • techno
    두유와 고구마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 고구마 사러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