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단한게 좋아요 고구마랑 사과랑🍎

🍠간단한게 좋아요 고구마랑 사과랑🍎

저는 복잡한 요리를 못하고 특히 다이어트 한다고 혼자 요란하게 음식하는 사람도 못되는지라 간단하게 찌고 깍아서 먹고 있어요. 원래 고구마랑 계란을 함께 쪄서 먹는데 지겨울때는 사과로 대신하기도 하지요. 또 고구마와 사과는 음식궁합이 좋아서 함께 섭취하면 고구마의 아마드 성분이 가스가 차고 설사를 유발하여 사과와 함께 먹으면 속이 편한해 진다고 해요. 또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함께 섭취하면 넘 좋겠지요^^

0
0
댓글22
  • 수수깡7
    궁합 좋아요
    사과와 고구마가 잘 어울려요
    에가오
    작성자
    저도 오늘 글 올리면서 알았네요.
    이왕이면 궁합 맞는 음식을 먹어야지요
  • Dub
    저도  복잡한 요리는 못해서
    간단한게 최고에용ㅋㅋ
    에가오
    작성자
    그쵸~복잡한 다욧식 싫더라구요.
    그러느니 그냥 도시락을 사먹지요 ㅎㅎ
  • SK7352
    저도 고구마 좋아해요! 
    에어프라이기에 꾼것보다  찐고구마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에가오
    작성자
    저도요. 성격급해서 에프 못기다려요.
    계란이랑 같이 쪄먹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고구마랑 사과랑 건강식이네요
    응원해요
    에가오
    작성자
    집에 있는거로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응원 감사해여
  • 밀루땡땡
    든든하겠어요! 
    에가오
    작성자
    고구마만으로도 아침은 든든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맛난 레시피네요
    간단하니 먹기 좋겠네요
    에가오
    작성자
    간단한게 최고지요
    맛도 있어서 아침으로 좋은거 같아요
  • 웅이에나
    사과랑 고구마가 궁합이 좋군요.
    
    에가오
    작성자
    그렇다네요. 음식 궁합도 참 중요한거 같아요.
    모르고 먹어서 안좋은것도 많잖아요
  • 딸기와의행복
    저두 다이어트로 그릭요거트랑 구운계란 고구마 번갈아가며 먹구있어요~
    목표달성 하시길~~
    에가오
    작성자
    목표 달성과는 거리가 멀지만 멀리 보고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고구마사과군요.
    한끼대용이신가요
    에가오
    작성자
    넵 늦은 아침으로 적당한거 같아요
    아침일찍은 못먹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음식 궁합이 좋은 
    사과와 고구마 좋네요~
    에가오
    작성자
    저도 모르고 먹었는데 글쓰면서 알았지뭐에요.
    마침 집에 있어서 다행이지요
  • 문문맘
    저도 고구마 아침대용으로 먹을때 있는데 든든하고 좋더라구용^^
    에가오
    작성자
    그쵸 아침에 많이 안들어가니까 이리 먹으면 딱 적당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