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일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만보걷기 하고 병원 다녀오고 낮잠으로 충전했어요.

휴일 편안한날 보냈네요.

아침에 운동하는 시간은 소중한 시간입니다.

 

일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만보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오늘도 응원 드릴게요 
    레몬그린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걷기운동 꾸준히 해봐요
  • 셰인
    만보걷기 성공 축하드려요~푹 쉬셔서 체력 회복 하시구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 자스민꽃
    크~^^ 만천보 넘나 고생하셨어용 🤭💗💗
    오늘 꽤나 덥더라구요 
    수분충전 하시고 쉬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낮에는 덮지요
    자외선 피해서 시원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