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걷기 운동이 최고죠 ♡

도구도 필요없고, 좋은 운동화 하나만 있으면 되는 최고의 운동 !

맑은 하늘과 이쁜 꽃들을 보면서 걷다보면 마음도 힐링되고 몸도 좋아지지요 ㅎ

걷는게 정말 최고의 운동인거같아요 ㅎㅎ

꾸준히 만보는 아니더라고, 계속 걷다보면 여러가지로 몸에 큰 도움을 준다고 받는다고 하지요.

이제 곧 여름도 끝나가니 더욱 시원한 바람 쐬면서 같이 걸어봐요 ♡ 

건강이 최고입니다!!

요런 이쁜 하늘 보면서 걸으면 힐링되지요 ㅎ 

걷기 운동이 최고죠 ♡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킹로또
    맞아요 저도 걷기 운동 하고 있는데  
    쉽게할 수 있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걷기 좋죠
    굿밤되세요 
  • 둠짓
    걷기운동 1년 넘게 하는데 이것만한 운동이 없어요
  • 그냥한번1
    걷기운동은 전국민 운동 같아요
    저도 하루 만보걷기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 highway032
    야외 걷기하면 마음도 좋아져요 걷기 운동이 젤 기본이죠
  • madin
    걷기 좋죠
    이제 곧 가을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