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헬스장에서 제일 만만하다면 바로 러닝머신이겠죠
이것또한 첨에는 지루해서 힘들었는데요 점점 탄력이 붙으면서 3,40분은 기본으로 빠른걷기를 해요
달리는건 무리인듯해서 그냥 빠르게만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익스텐션, 스쿼트, 레그프레스, 워킹런지 요렇게 하체 운동을 해주고 있구요 상체운동은 간간이 하고 있는데요 어깨나 팔이 조금 안좋은 관계로 하체 집중으로 하고 있네요
1
0
댓글3
헬스장에서 제일 만만하다면 바로 러닝머신이겠죠
이것또한 첨에는 지루해서 힘들었는데요 점점 탄력이 붙으면서 3,40분은 기본으로 빠른걷기를 해요
달리는건 무리인듯해서 그냥 빠르게만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익스텐션, 스쿼트, 레그프레스, 워킹런지 요렇게 하체 운동을 해주고 있구요 상체운동은 간간이 하고 있는데요 어깨나 팔이 조금 안좋은 관계로 하체 집중으로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