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으로 달려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으로 달려요

 

 

헬스장에서 제일 만만하다면 바로 러닝머신이겠죠 

이것또한 첨에는 지루해서 힘들었는데요 점점 탄력이 붙으면서 3,40분은 기본으로 빠른걷기를 해요 

달리는건 무리인듯해서 그냥 빠르게만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익스텐션, 스쿼트, 레그프레스, 워킹런지 요렇게 하체 운동을 해주고 있구요 상체운동은 간간이 하고 있는데요 어깨나 팔이 조금 안좋은 관계로 하체 집중으로 하고 있네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고래사
    런닝머신만으로도 충분히 운동이 될 것 같아요.
    속도도 컨디션에 따라서 조저할 수 있구요.
  • 그냥한번1
    처음엔 러닝머신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근력운동 하는 기구들 사용하는걸 늘려보는게 좋을거 같군요
  • 우리아들2
    무리한 운동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운동이  좋지요. 저도 달리는건 자신 없어서  빠른 걸음으로 1시간정도 걸어요. 집에 있는 러닝머신은 옷걸이인데 그래도 헬스장 가면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