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도구가 필요없는 전신운동

바로 걷기운동이지요~~ 

보통의 걷기 말고 평소보다 조금 더 빠르게 걷기로 걸으면 운동의 효과도 훨씬 크지요~~ 

거기에 중간에 살짝 살짝 뛰어줘도  참 좋지요~~ 

도구가 필요없는 전신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많이 걸으셨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냥이키우기
     열심히 하심에 박수 보냅니다 
    응원합니다  
  • 아카시아잎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 하늘이12
    맞아요 신발신고 나가서 걷기만 하면되니..좋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건뛰 너무 좋지요 
    오늘은 산책만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