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쥬
4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처음은 6000보로 시작했는데, 6월부터는 하루 10000보 실천중이에요.
친구들과 함께 인증사진 올리면서 하니 더 의욕적으로 참여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가까운층도 엘리베이터 이용했었는데, 요즘 5층 정도는 계단으로 걸어 올라가요.
처음엔 식단 조절 함께해서 5kg 감량했는데, 지금은 먹고 싶은건 먹으며 유지중이에요.
건강을 위해 만보걷기, 가까운층은 계단으로 올라가기 실천하려구요.
모두 건강해지세요~^^
0
0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