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식이땡길땐 카카오단백질바와우유한잔

야식이 땡길땐 간단하고건강하게 카카오단백질바

오ㅓ우유한잔으로 해결해요^^

직접만들어먹으면 더 좋겠지만  요즘

단백질바도 달기조절이 가능하니 좋은것

같아요^^견과류와잘어울리는우유와함께라면

건강도지키고 일석이죠같아요^^야식이땡길땐 카카오단백질바와우유한잔

0
0
댓글16
  • 찐ㄴㄴ니
    우와 단백질바 달기가 조절이 되나요?
    우유랑 먹으면 맛있겠어요~
    내캉니캉
    작성자
    단백질바수제로만드신거라조절이가능합니다ㅎ
  • Heat
    카카오단백질바와 우유
    궁합이 좋네요 
    내캉니캉
    작성자
    금상첨화입니다 ^^
    배도부르고좋아요ㅎ
  • 호둘
    카카오단백질바 야식으로 좋으네요
    맛나겠어요
    내캉니캉
    작성자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좋아요^^
  • 레몬그린
    강정과 우유 맛있겠는데요~
    과자랑 우유먹는 맛일것 같아요
    내캉니캉
    작성자
    죠리퐁먹는느낌이라할까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우유랑 곁들이면 포만검이 생기겠어요
    내캉니캉
    작성자
    굿입니다 ^^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강정맛나겠어요.
    우유랑 먹음 포만감들고 굿.
    내캉니캉
    작성자
    왠지 모르게 죄책감 살짝덜어준다
    해야하나요ㅋㅋ
  • Qwertyu
    견과류 강정 너무 맛있겠네요! 
    고소해서 우유랑도 너무 잘어울릴거같아요 ㅎㅎ
    내캉니캉
    작성자
    직접만든거라고소하니맛있어요~
  • 슈퍼뚱스
    ㅎㅎ전 한밤중에 야식땡기면 오이를 아그작씹어먹어요
    그러면 좀 식욕이 사라지더라구요
    내캉니캉
    작성자
    오이조으네요ㅎㅎ
    항상전식사전에야채먹는습관이있어서
    야식으론안먹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