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활용레시피 - 고구마 빠스

고구마활용레시피 - 고구마 빠스

 

고구마, 다이어트 할때도 많이 활용되서

한번 사면 많이 대용량으로 사게 되잖아요.

구워먹고, 고구마전도 해먹고, 쪄도 먹고

샐러드로 활용해서 먹고 이렇게 다 먹다가 

생각해 낸게 빠스에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살짝 양념에 기름바르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요런 비주얼나와요~

고구마 탕후루같죠? 

맛탕이랑도 비슷한데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니까

더 쉽게 요리되는거 같아요~

쪄먹는데 질리시면 한번 만들어보세요^^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2
  • 킹로또
    madin이 만든 고구마 빠스 비주얼이
    너무 이뿌고 맛있겠어요^^
  • 건빵맛과자
    고규마빠스 맛있겠어요 
    탕후루 보다 더 맛있겠어요 
  • 건강하자으니
    고구마 빠스와 맛탕이라고 생각했는데 맛탕과 다른 게 기름의 튀기지 않고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거군요. 다이어트에 더 좋을 거 같네요.
    madin
    작성자
    일단 요리하기가 편한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 Heat
    고구마빠스
    맛있겠어요!! 
    madin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 람라미
    바삭바삭하고 달콤해서 간식으로 최고일 거 같아요 ㅋㅋ 에프로 하니 더 편하겠어요
    madin
    작성자
    요리가 편해야 자주 하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우와 만드는 과정이 완전 맛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사진도 넘 맛있어보여요.:)
    madin
    작성자
    고구마는 달달하니 뭘해도 맛나는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고구마빠스!!
    맛난 음식이네요 ㅎㅎ
    madin
    작성자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수수깡7
    오호 빠스 색이 예술이네요
    맛있어보여요
    madin
    작성자
    빛이 나죠^^?
    밋도 좋아서 자주 해먹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비주얼이군요.
    달달하니 진짜 맛있겠어요.
    madin
    작성자
    요즘 최애간식이에요^^
    댓글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달콤하게 코팅이 된 고구마.
    안먹어봐도 맛있을거같아요
    madin
    작성자
    기회되면 해 드셔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 쉬림프
    완전 탕후루 비주얼이네요
    넘 맛있겠어요
    madin
    작성자
    네 요즘 자주 해먹는거 같아요^^
    댓글 감사해요~~
  • 사랑혀니
    맛탕이랑 비슷해 보여요^^
    넘 맛있겠어요.
    madin
    작성자
    맛탕이랑 비슷한 맛인데
    에프로 하니까 더 편한거 같아요